21-1 논문중간발표 일정 및 방법 안내(신청자/ 면제자 명단 포함)
2021학년도 제1학기 법학전문대학원 J.S.D. 및 일반대학원 법학과 논문중간발표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중간발표 신청자께서는 첨부의 파일과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중간발표를 신청했으나, 명단에 반영이 안된 분은 law@ewha.ac.kr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발표일자: 2021.4.6.(화)부터 전공별 지정 일시
2. 발표방법 : Zoom을 이용한 비대면 발표 (3.30.(화) 오전에 개별 이메일로 Zoom 링크 발송 완료)
3. 발표시간
가. 석사과정
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나. 박사과정
발표 15분, 질의응답 15분
4. 발표자료 제출 방법 :
- 지도교수님 포함 모든 전공교수님 이메일 및 행정실 이메일 law@ewha.ac.kr로 발표자료 파일을 발표일 1일 전 또는 전공별 지정 일시에 송부함. (기한 엄수)
* 이메일 제출 시 포함되어야 하는 정보 : 전공/ 이름/ 학번 / 논문주제 / 발표일 및 발표시간 / 발표자료 첨부파일
- 이메일 제목 예시 : [논문중간발표] 성함_학번_2021-1 논문중간발표자료
- 발표자료 파일 제목 예시: 성함_학번_2021-1 논문중간발표자료
5. 비대면 발표 방법
- 개별 이메일로 송부된 Zoom 링크로, 발표 시간 20분 전까지 입장하여, 교수님께서 입장하시길 기다림. (1) 또는 2) 중 택1)
1) Zoom 링크로 바로 접속
2) Zoom ID 및 본인 한글 이름으로 회의 접속
(참고 : 보내드린 Zoom 링크 끝 11자리 숫자가 회의 ID임)
- 미리 비디오/ 오디오 등 기능이 원활한지 사전 점검이 필요함.
- 화상 회의에 필요한 웹카메라, 오디오, 마이크 기능을 갖춘 노트북을 이용하여 회의 참가할 것을 권장함.
- 본인 발표에 변동이 있을 시 필히 행정실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6. 자세한 비대면 발표 방법은 개별 이메일로 송부 예정임.
붙임: 2021-1 논문중간발표 신청자 명단
문의: 학과 메일 또는 유선전화 (02) 3277-2736 / law@ewha.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