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wschool of Ewha University

전체보기

2014학년도 후기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기간 변경 안내

  • 번호468
  • 조회604
  • 등록일2014.07.25
신한은행의 개인정보보호법 시행에 따른 신한은행 및 신한카드 시스템 구축 일정에 의하여 학생증 신청 일정이 변경되어 안내드리오니 확인 바랍니다.



 



1. 온라인 신청 및 신한은행 방문 신청 확인 기간























변경 전변경 후
2014. 8. 11(월)~18(월)09:00~17:002014. 8. 19(화)~25(월)  09:00 ~ 17:00


* 신청 기간 중 온라인 예약 및 신한은행 방문 신청을 하지 않은 학생들은 9월 중순까지 학생증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학생증 체크카드를 원하지 않는 학생들은 9월 중순 이후 학생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따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외국인 등록번호가 없는 외국인 학생



외국인등록번호가 없는 외국인은 체크카드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외국인등록번호가 없는 학생은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서를 작성하여 법과대학 행정실 208호로 제출바랍니다.



외국인등록증이 나온 후, 학생증과 외국인등록증을 가지고 신한은행을 방문하면 가지고 있는 학생증에 체크카드 신청이 가능합니다.



 



3. 신한 은행 방문 신청



신한은행 이화여대점 영업시간(09:00~16:00)까지 방문 신청이 어려운 학생은 신한은행 이화여대점 (☎02-3277-4899)으로 개별 연락하신 후, 방문 시간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이화여대점 방문이 어려운 학생은 근처 신한은행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업무 진행 절차 및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참고: 신한은행 홈페이지(http://www.shinhan.com > 은행소개 > 영업점찾기)



 



4. 학생증 수령



학생증 수령은 915()~17()에 본교 신한은행 앞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학생들에게 정확한 일정은 8월 말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붙 임: 이화_학생증_체크카드_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