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wschool of Ewha University

공지사항

2015-1학기 솟을관 입사안내

  • 번호7789
  • 조회898
  • 등록일2015.02.16
안녕하세요? 2015-1학기 솟을관 입사에 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1. 입사일은2015227() 오후 100~ 430입니다. 당일 입사를 원칙으로 하며, 특별한 사정으로 27일 입사가 불가한 분은 26일(목) 오전9시-12시에 솟을관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전화번호 : 02-3277-5010)



2. 입사일 제출서류







































기숙사비 영수증사진학생 증빙 서류서약서신체검사결과지식비납부확인증(식사신청자)
계좌이체 후 첨부한 서류에 입금증을 붙여 제출사생카드나 응시원서에 사진을 붙이지 않은 경우 증명사진 1장입사당일 학생증 제시로 대체입사당일 서명으로 대체대상자 :모든 입사자계좌이체 입금증 또는입금완료확인화면 사진으로도 가능


* 교육부의 교내 및 기숙사 전염성 질병관리 강화지침에 따라 2015-1학기부터 매학기 건강검진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입사시 신체검사 결과지를 반드시 제출해주시고, 임신 등의 사유로 X선 촬영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사절차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3. 입사일 배부 : 옷장키, 서랍장키, 출입문 카드(졸업생), 식권카드(졸업생), (얇은 천)시트 1장



4. 사실은 2인 1실이며, 개인용 침대 ․ 책상 ․ 의자 ․ 책꽂이 ․ 옷장 ․ 냉장고(공용)가 있습니다.



5. 사실에는 컴퓨터, 책상용 스탠드, 헤어드라이기, 카세트 이외의 전기기구를 가져 올 수 없으며, 특히 전열기구의 경우 소지시 퇴사사유에 해당합니다. 서랍장 ․ 책장 ․ 의자 등의 개인 가구도 비치할 수 없습니다.



6. 기숙사비 납부(기숙사비는 거주기간, 기존 입사비 납입여부 등에 따라 달라지므로 개별 안내되는 금액으로 정확히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한 : 입사서류에 기재



(2) 인터넷 뱅킹 등 계좌이체 관련 안내



① 입금계좌 : 신한은행 308-01-158486(예금주 : 이화여자대학교)



반드시 본인 명의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입사절차 수속시 첨부된 기숙사비 입금서류에 입금증을 붙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7. 보관금 납부 : 보관금은 기숙사 물품의 파손 등에 대비한  것으로 파손 등의 특이사항 없이 퇴사하시는 경우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현재 기숙사에 거주하고 있는 사생은 납부할 필요가 없으며 지난학기 거주하셨더라도 방학중 퇴사로 인해 보관금을 환불받으신 경우에는 다시 납부하셔야 합니다.



(1) 납부기한  : 입사일까지



(2)인터넷 뱅킹 등 계좌이체 관련 안내



① 입금계좌 : 신한은행 100-012-158486(예금주 : 이화여자대학교)



② 반드시 본인 명의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입사절차 수속시 첨부된 기숙사비 입금서류에 입금증을 붙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제출시 퇴사시 환불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8. 식비납부 안내 (식비는 거주기간 및 신청식수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고 신청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 납부기한 – 2월 23(월)-25일(수)



(2) 납부방법 : 한우리집 홈페이지(dmtry@ewha.ac.kr)의 왼쪽 하단의 ‘기숙사 식사신청’을 클릭하여



본인이 사생카드에 기재한 내용대로 신청 후 가상계좌로 입금(기숙사비 납부계좌와 다름)



9. 현사생의 경우 별도 요청이 없으면 기존 방에 배정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학교 정책상의 이유로 현사생이더라도 방변경을 하셔야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 솟을관은 외부인(가족, 친구, 학생관 사생 포함) 출입금지입니다.일괄적으로 입퇴사가 이루어지는 일반 학생관과 달리 솟을관은 입퇴사일에도 계속해서 생활하고 있고, 변호사 시험 및 국가고시 준비를 위해 입사하는 기숙사라는 특성상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해 외부인의 출입을 엄격히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입사 당일에도 짐은 솟을관 현관 및 기숙사 로비에 준비되어 있는 카트를 이용하여 본인 혼자서옮기셔야 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다른 학생에게 피해주지 않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11. 입퇴사일 주차료는 무료입니다.(주차권은 입사절차수속시 사무실에 문의) 단, 기숙사 신축공사로 인하여 공사차량이 드나드는 관계로 솟을관 출입구 쪽에 주차를 하실수는 없고, 한우리집 정문앞에 일시 주차만 가능합니다. 입퇴사 당일에는 차량이 많아 혼잡이 예상되므로 10분 이내로 짐을 옮기시고 차량을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솟을관 사무실(02-3277-501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