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2학기 솟을관 퇴사 안내
▪ 2014-2학기 정기 퇴사는 2월 27일 낮 11시 30분까지마치셔야 합니다.
(방변경시에도 낮 11시 30분까지 퇴실하신후 새로운 방으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 퇴사시 ①열쇠(옷장키, 서랍장키), ②침대시트, ③랜선,④각종 카드(출입문카드,식권카드,법대출입문카드 – 이용자),
⑤본인 명의의 통장사본(보관금 반환시 필요)을 솟을관 사무실로 반납, 제출해주시고
파손된 비품이 있으면 퇴사 절차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무실 운영시간이 아닌 시간에 퇴사 예정이신 경우, 위 물품을 대신 반납해줄 분을 정하여 사무실에 알려주시고
퇴사기한까지 반납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납이 기한내 되지 않은 경우, 퇴사처리가 되지 않아 보관금이 환불되지 않거나 환불액이 차감될 수 있습니다.)
▪ 퇴사관련 차량을 이용하신 경우 퇴사절차시 솟을관 사무실에서 주차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퇴사당일 무료주차 가능)
※기숙사 신축공사로 인하여 주차가 어려운 관계로 퇴사시 짐을 신속히 옮기시고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관금(5만원)은 퇴사기준일로부터 1개월 안으로 제출하시는 통장사본의 계좌로 환불될 예정입니다.
(통장사본이 준비되지 않은 경우에는 퇴사후 3일 이내에 솟을관 이메일 (dmtrylaw@ewha.ac.kr)로 통장사본 파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일반 기숙사 이메일로 보내셔서 서류가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메일 주소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솟을관 사무실(02-3277-501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