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 법학전문대학원 논문중간발표 일정 공지 (10/15(목)) -발표자료 제출방법 수정
2020학년도 법학전문대학원 및 일반대학원 법학과 논문중간발표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중간발표 신청자께서는 첨부의 파일과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중간발표를 신청했으나, 명단에 반영이 안된 분은 law@ewha.ac.kr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발표일자: 2020. 10. 15(목)
2. 발표방법 : 첨부파일 참조
3. 발표시간
가. 석사과정
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나. 박사과정
발표 15분, 질의응답 15분
4. 발표자료 제출방법 :
가. 대면 시 발표자료 (옥무석 교수님 논문 지도반) :
- 지도교수님 포함 전공교수님 (첨부파일 참고) 이메일 및 행정실 이메일 law@ewha.ac.kr로 발표자료 파일을 10/14(수)까지 송부함.
- 발표 당일 지도교수님 및 참석예정 전공교수님 용 발표자료 총 6부를 출력하여 제출함.
* 이메일 제출 시 포함되어야 하는 정보 : 전공/ 이름/ 학번 / 논문주제 / 발표일 및 발표시간, 장소 / 발표자료 첨부파일
나. 비대면 시 발표자료 :
- 지도교수님 포함 전공교수님 (첨부파일 참고) 이메일 및 행정실 이메일 law@ewha.ac.kr로 발표자료 파일을 10/14(수)까지 송부함.
* 이메일 제출 시 포함되어야 하는 정보 : 전공/ 이름/ 학번 / 논문주제 / 발표일 및 발표시간 / 발표자료 첨부파일
다. 비대면 발표 방법
- 비대면 플렛폼에 접속: 정해진 발표시간 10분 전까지 https://zoom.us/ 에서 > 회의참가 > 교수님께서 보내주신 회의주소 입력 하여 회의장에 입장함.
- 미리 비디오/ 오디오 등 기능이 원활한지 사전 점검이 필요함.
- 화상 회의에 필요한 웹카메라, 오디오, 마이크 기능을 갖춘 노트북 / PC / 타블렛 PC 등을 이용하여 회의 참가함.
붙임: 2020-2 논문중간발표 시간표 (수정2)_20201008
문의: 학과 메일 또는 유선전화 (3277-2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