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겨울 E-house 환불규정 안내
2016-겨울 E-House 환불규정 안내
-아래 내용은 기숙사 홈페이지(http://dmtry.ewha.ac.kr) 내용을 참조하였습니다.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 입사를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즉시 입사포기 메일을 보내야 함 ◉ 입사포기 시 당해 학기 기숙사 재지원은 불가함 ◉ 입사포기 통보 지연 시 중도퇴사로 취급되어 숙비 환불에 불이익이 따를 수 있음 |
||
구분 |
환불 기준일 |
환불 기준 |
입사포기 (신청일 기준) |
입사일 7일 이전까지(12/13이전) |
전액 환불 |
입사일 6일전~1일전(12/14~12/19) |
10만원 공제 후 환불 |
|
중도퇴사 (퇴사일 기준) |
입사개시일 ~ 2017/1/11 퇴사 |
45% 공제, 55% 환불 |
2017/1/12 ~ 2017/1/15 퇴사 |
50% 공제, 50% 환불 |
|
2016/1/16 ~ 2017/1/20 퇴사 |
65% 공제, 35% 환불 |
|
2017/1/21 이후 퇴사 |
환불 없음 |
|
이메일 연락처 및 기재사항 |
- 주소 : 학부생 dmtry@ewha.ac.kr, 대학원생 dmtrygr@ewha.ac.kr - 제목 : 기숙사 입사 취소 (방번호 + 성명) - 내용 : 방번호, 성명, 학번, 취소 사유 - 첨부 : 통장 사본(이름 및 은행명/계좌번호 확인가능하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