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전원] 2019-2 사실 변경 신청 안내(B동 5층 사용 관련)(0801 수정)
* 0801 수정내역: 녹색표시
B동 5층 추가 배정(사실 재배정) 관련 안내
2019-2학기 B동 5층에 법전원생을 한시적으로 배정할 예정입니다.
입사자 발표가 완료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사실 변경 신청을 받아 재배정할 계획이오니
내용 확인하시고 절차에 따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전화 문의 가능 시간: 8. 1.(목) 오전 9시 ~ 오후 5시
1. B동 5층 안내
내부 구조 |
사실 수 |
참고 |
4층 이하와 동일 (개인 화장실 있음) |
1인실 17실 2인실 1실 |
다만, 집기는 4층 이하와 다르며 별첨 1.의 사진과 같음 ※ 기숙사비는 B동 1인실(지상), B동 2인실과 동일 ※ B동(모든 층 해당)의 겨울은 위치, 창문 크기 등의 구조상 J동에 비해 난방이 약함 |
2. 사실 변경 신청 시 참고사항
(1) 별첨 2.와 같이 배정받은 사실유형에서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 신청 가능
(2) 입사 신청 시 변경신청하지 않았더라도 신청 가능
(3) 최대 19-겨울방학까지 거주 가능하므로 2020 변시응시생도 신청 가능
(4) B동 1인실 신규입사자의 경우 1층에 배정될 예정이므로 2층 이상 희망하는 경우 신청 가능
(5) 신청현황이나 기숙사 운영사정에 따라 반영되지 못할 수 있음
3. 사실 변경 신청
(1) 기간: 2019. 7. 31.(수) ~ 8. 8.(목) 오전 10시
(2) 방법: 구글 링크 <- 클릭
4. 사실 배정 순위
(1) 변경 신청하지 않은 경우 별첨 2.의 내용대로 배정함
(2) 2020 변시 응시생(재적생>졸업생)
(3) 학년(3학년>2학년>1학년>휴, 졸)
(4) 법정주소지
5. 배정 결과 발표
(1) 일시: 2019. 8. 12(월) 오전 10시경 * 기숙사비 납부 방법 안내 예정
(2) 장소: ‘법전원 홈페이지 → 솟을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
(3) 기숙사비 납부 일정: 2019. 8. 12.(월) 발표 시 ~ 8. 14.(화)
* 기한 엄수, 미납 시 입사포기 간주(개별 연락 없음)
6. 19-여름방학 현사생 사실 이동
(1) 이동 일정: 8. 26.(월) 오전 또는 8. 27.(화) 예정
(2) 자세한 사항은 8. 14.(수) 개별 안내(메일) 예정
7. 추가입사 신청
(1) 수시 신청 가능, ‘2019-2학기 입사 신청 안내문’ 확인 후 신청
(2) 여석 발생하는대로 개별 연락
8. 문의
솟을관 사무실(02-3277-5010, dmtrylaw@ewha.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