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 일정:
2014년 8월 11일(월) 09:00 ~ 8월 18일(월) 17:00 (2) 신청 방법
1. 온라인 예약▶이화여대 홈페이지 > 공지사항 >2014학년도 후기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
↓
|
2. 방문 신청 확정▶ 신한은행 이화여대점(ECC B4) 방문, 신분증 지참 |
(3) 수령 방법: 2014년 9월 중순 (자세한 사항은 8월 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4) 유의사항
⓵ 학생증 체크카드는 별도의 비용 없이 발급합니다.
⓶ 위 신청 기간 중 온라인 예약 및 신한은행 방문 신청을 하지 않은 학생들은 9월 중순까지 학생증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⓷학생증 체크카드 수령 전 도서관 출입은 신분증과 함께
‘등록금 납부확인서’를 제출하면 가능합니다. 유레카통합행정(마이유레카)→등록→등록금납부확인서
⓸ 외국인 등록번호가 없는 외국인 학생은 위의 기간 동안 학생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직접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사진 필수 지참)
⓹ 학생증 체크카드를 원하지 않는 학생들은 9월 중순 이후 학생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따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⓺ 신한은행 이화여대점 방문이 어려운 학생은 근처 신한은행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업무 진행 절차 및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참고: 신한은행 홈페이지(http://www.shinhan.com > 은행소개 > 영업점찾기)
⓻ 이화여대 신한은행 영업시간(09:00~16:00)까지 방문 신청이 어려운 학생은 신한은행 이화여대점 (☎02-3277-4899)으로 개별 연락하신 후, 방문 시간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