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교내 전화서비스 중지 안내 (2/6-2/7)
교내 통신환경 개선 및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신규 전화교환기 교체 작업이 실시됩니다.
이에 따라 전화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중지될 예정이오니 양해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중지 일시 : 2021. 2. 6.(토) 14:00 ~ 2. 7.(일) 18:00
2. 해당 건물
- 교내 전체 건물(산학협력관 및 연구협력관 포함)
3. 내용
가. 교내 모든 번호(02-3277-OOOO)의 착신 및 발신 중지
나. 각 건물의 출입구, 엘리베이터 비상전화 사용 불가
※ 비상시에는 종합상황실(02-3277-5000) 또는 본관 경비실(02-3277-3399/4809)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4. 협조사항
- 서비스 중지 기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문의 : 정보통신처 정보인프라팀(02-3277-2000)
※ 상기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